학습지원

Learning Support

학습지원 > FAQ
FAQ

동영상 재생 시 속도가 느리거나 끊기는 증상은 대부분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서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먼저 네트워크 확인을 한번 해 보시고, 

그래도 영상이 끊기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02.741.4356

402.741.435602

02.741.435602.741.435602.741.4356

먼저 음향장치의 상태 확인을 한번 해 보시고,  

그래도 영상의 소리가 들리지 않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02.741.4356


열린강좌의 경우에는 수료증을 발급해 드리지 않고,

정규과정에 한 해서만 수료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영상컨텐츠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회사이버에서 제공되는 강의는 온라인 강의로

동영상 다운로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좌측에 보시면

정보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임시 정보를 받아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한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에 탈퇴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메일(daum.net / hanmail.net)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사이트의 필터링 정책에 의해

메일수신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을 사용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다른 메일로 등록해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